결재문서

[민원답변]응답소(120전화상담) 민원 만족도 이용관련 건의사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응답소(120전화상담) 민원 만족도 이용관련 건의사항 안녕하십니까 120전화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120전화 상담을 통해 접수되어 처리 담당자가 민원답변한 사항에 대해 문자 만족도 조사 참여를 건의 하셨으며, 어려우면 응답소 홈페이지를 통해 만족도 참여 조사할 수 있도록 요청하셨습니다. 120전화 상담으로 접수된 민원의 경우 현재 응답소 홈페이지 [민원결과]에서 좌측메뉴 [120(전화,문자,챗봇)민원결과] 선택하셔서 접수번호,성명,휴대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셔서 검색하시면 민원답변결과 확인과 만족도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시스템 개선시 민원답변 문자에서 만족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개선할 계획이 있으니 개선 후에는 휴대폰 문자에서 만족도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3/07 代장정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1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응답소(120전화상담) 민원 만족도 이용관련 건의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190 생산일자 2022-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48854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