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유선통화를 요청하여 민원내용 파악 후 전화드렸으나 연결되지 않아 문서로 답변을 먼저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께서 1577-0199로 연락을 주시어 상담원이 전화를 받았으나 소리가 들리지 않아 2초 대기 후 상담종료 및 필요시 전화를 다시 달라는 안내 후 통화종료를 하였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상담원은 소리가 들리지 않는 문제가 2회 반복되자 송수신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고 상담팀장에게 보고 후 헤드셋 시스템을 변경하고 정상작동 확인 후 같은 날 다시 상담을 진행하였고 귀하께 추가 발신상담을 드리지는 못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귀하의 상담전화가 원활히 연결되지 않아 이러한 불상사가 발생한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더 이상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문제로 상담원 상담 종결시 다시 발신하여 상담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응대 강화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상담원 헤드셋 교체 등 운영·관리에도 더욱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보건의료정책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전화 1577-0199로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현아 실무사무관 이정목 보건의료정책과장 03/07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101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47 /전송 02-2133-0724 / cometrue@seoul.go.kr / 부분공개(5)
25528825
20220309054008
본청
보건의료정책과-10126
D00000448813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