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하도급 계약 적정성 판단 평가결과 보고(공통행정시스템_2022년 장기1차) 1.「’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장기1차)」하도급 승인 신청의 건(정보시스템담당관-1635, 2022.1.24)과 관련입니다. 2. ’22~’23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장기1차) 사업 하도급계약 승인 요청에 대한 적정성 판단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평가결과 : 적정으로 하도급 계약 승인 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 : 붙임2 참조 붙임 1. 하도급 계약 적정성 판단 평가결과 1부. 2.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021-100호) 1부. 3. 하도급 계약 승인 요청 공문 1부. 4. 하도급 승인신청서 및 증빙자료 9부. 끝.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3/03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368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25515929
20220307040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3682
D00000448653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