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수도사업소 CU4B20E04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 이 신청한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안녕하세요? 제가 1월에 수용가명을 변경요청을 했는데 처리가 되지 안았더라고요? 그리고 1/18 11,110원을 납부 했는데 이금액은 어떤 걸 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상수도 행정업무에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말씀 드립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직원입니다. 요청하신 수용가명 변경은 즉시 처리했습니다. 다음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면, 수용가 분이 1월 18일 납부하신 금액은 정기분(2021-11-30)이고 현재 미납액은 정기분(2022-1-31)에 대한 것입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것처럼 전자고지방법 중에 수용가 분이 원하신 모바일이 아니라 이메일로 선택이 되어 고지에 혼선이 생긴 것으로 추측됩니다. 다산콜센터(120)이나 간편결제앱(페이코 등)으로 신청방법을 재확인하시는 것 또는 다산콜센터(120)이나 수도사업소 민원처리팀(02-3146-3200)으로 전화하셔서 자동납부를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귀댁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요금과 홍인호(02-3146-33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홍인호 요금관리팀장 이성식 요금과장 03/04 변정호 협조자 시행 요금과-379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번동) / 전화 02-3146-3309 /전송 02-3146-3339 / / 부분공개(6)
25510562
20220305053007
본청
요금과-3799
D0000044876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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