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불만고충 관리 기본계획

문서번호 원무과-2607 결재일자 2022. 3. 4.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무관리팀장 원무과장 유진 최은해 03/04 임재선 협 조 2022년 불만고충 관리 기본계획 2022.03.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원무과 2022년 불만고충관리 기본계획 우리병원 전년도 환자 및 보호자의 민원 및 불만?고충 실태를 분석하고 재발방지를 위한 세부 개선활동을 수립해 민원서비스 질 향상을 제고하고자 함 ?? 추진근거 ○ 3주기 의료기관 인증기준 6.3「불만고충처리」 ?? ‘21년 민원 접수현황 및 분석 ○ 접수 현황 : (1) 접수 창구별 (2) 소관 부서별 - (3) 민원 유형별 ○ 처리 현황 - (기한내 처리 준수율) ※ 처리기한 : (고객의 소리함, 홈페이지) 7일 이내, (응답소) 5일 이내 - (처리기한 단축률) - (민원 만족도) ?? ‘22년 세부 개선 계획 ?? 행정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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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불만고충 관리 기본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2607 생산일자 2022-03-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진 (02-570-8123) 관리번호 D00000448696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