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실 공기청정기 임차료(선납)지급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하여 공기청정기를 임차하고 소요경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공기청정기 임차료(선납)지급 나. 임차기간 : 2022.3.1 ~ 2023.2.28 다. 임차금액 : 라. 지급대상 : 웅진코웨이(주) 마. 지급방법 : 부서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대금 결제계좌에 입금 정산 바. 예산과목 : 재무국 자산관리과, 행정운영경비(재무국 자산관리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재무국 자산관리과) 사. 특이사항 : 총무과-4122(2022.2.14)호와 관련 공기청정기 임차비용 예산재배정(981,600원)초과분 지출 붙임 : 1.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2. 렌탈계약서 부. 3. 선납견적서 및 타 견적서 각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송애영 재산정책팀장 최병천 자산관리과장 03/03 이은주 협조자 시행 자산관리과-231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10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77 /전송 02-2133-1031 / songae@seoul.go.kr / 부분공개(6)
25503365
20220304055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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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관리과-2318
D000004486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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