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 활용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자체 운영 계획 보고 1. 재난관리과-1255(2022.2.28.)호 『의용소방대 활용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실시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신정119안전센터 관내 비상소화장치 관리를 위한 ‘의용소방대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자체 추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수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시기: 월 1회 이상 (매월 세번째 수요일) 나. 운영기간: 2022. 3월 ~ 12월 까지 다. 편성인원: 신정(신트리)지역대 및 전문대 등 12인 4개조_붙임2 라. 운영방법: 조별 비상소화장치 3~4개소 배정 마. 추진대상: 신정 관내 비상소화장치 14개소 중 13개소 (비소36호는 신트리센터에서 관리) 바. 점검방법 - 의용소방대 활용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실시계획 수립 - 활동 전 119안전센터 방문하여 출석 확인후 시행 - 안전센터 소방용수 담당 조별 의용소방대원간의 효율적인 업무분담 - 비상소화장치함 내·외부 상태, 적재비품 확인 및 주변 정리 등 사. 복 장 : 기동복 또는 조끼 착용 3. 행정사항 가. 센터장(진압대장)은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실시 의용소방대원에 대하여 사전에 관리전담제 실시 요령 및 안전교육 실시 나. 의소대 담당자는 비상소화장치 관리 운영 실적을 「붙임3」, 「붙임4」, 「붙임5」 서식으로 매월 2일 한 대응총괄팀으로 보고 다. 비상소화장치 점검 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보건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위생물품(마스크, 보안경, 장갑 등) 착용 붙임 1. 2022년 양천의용소방대 운영 기본계획 1부. 2.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대상 1부. 3. 관리전담제 보고서식 1부. 4. 전담관리 활동일지 1부. 5. 소방활동기록부 1부. 끝. 담당자 범기원 진압3대장 박원준 119안전센터장 03/03 김윤규 협조자 담당자 박관호 시행 신정119안전센터-994 ( ) 접수 ( ) 우 08058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 268 신정119안전센터 (신정동)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전송 02-2601-0112 / / 부분공개(6)
25502056
20220304055007
본청
신정119안전센터-994
D000004486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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