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의용소방대 활용 비상소화장치 관리전담제 실시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22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8.의용소방대 조직·운영관리” 나. 재난관리과-847(2022.2.9.)호 “2022년도 의용소방대 운영 기본계획” 다. 재난관리과-1078(2022.2.18.)호 “의용소방대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예방교육 결과 보고” 2. 비상소화장치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의용소방대 비상소화장치 전담관리제’ 실시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효율적 운영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3월 ~ 12월 ? 월 1회 이상 나. 대 상 : 비상소화장치 139개소(현장대응단:31, 북가좌:16, 홍은:36, 북아현:56) 다. 참석인원 : 의용소방대원 28명 라. 점검방법 1) 활동 전 관할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방문 사전교육 및 출석 확인 2)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 간 효율적인 업무분담과 조율로 소방지원활동 활성화 3) 비상소화장치함 내·외부 상태, 적재비품 확인 및 주변 정리 등 실시 붙임 1. 의용소방대 비상소화장치 전담제 담당현황 1부. 2. 비상소화장치 전담제 점검 활동 일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학안 대응총괄팀장 나국진 재난관리과장 03/03 김창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69 ( ) 접수 ( ) 우 03720 서대문구 연희로182 서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69815451 /전송 0269815447 / hakan1004@seoul.go.kr / 부분공개(6)
25500341
20220304055007
본청
재난관리과-1369
D0000044865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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