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냉난방기) 구매의뢰(서소문청사 5동 사무환경개선공사) 1. 총무과-5264(2022. 2. 25.)호 관련입니다. 2. 서소문청사 5동 사무환경개선공사에 따른 관급자재를 아래와 같이 구매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서소문청사 5동 사무환경개선공사 냉난방기 구매 나. 금 액: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 (다수공급자계약) 라. 납품기한: 2022. 3. 31. 마. 예산과목: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청사관리, 쾌적하고 안전한 청사관리, 시설비및부대비, 시설비 (예산편성부서: 행정국 총무과) 붙임: 1) 물품매입 요구서 1부 2) 녹색제품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4) 방침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양우창 시설관리팀장 성호준 총무과장 03/02 이계열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총무과-573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서소문2동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5 /전송 02-2133-0771 / yang7931@seoul.go.kr / 부분공개(5)
25485875
20220303055007
본청
총무과-5734
D00000448539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