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록원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공개정책과장) (경유) 제목 서울기록원 행정박물 인수 결과 통보(2021년 정리대상) 1. 관련 가. 기록관 행정박물 이관 일정 알림(정보공개정책과-19224, 2020.9.7.) 나. 기록관 행정박물 및 시청각기록물 이관대상 목록 알림(기록정책과-21105, 2021.10.13.) 2. 위 관련에 의거 서울특별시기록관(정보공개정책과)에서 인수한 행정박물의 정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리대상 : 행정박물 324건(371점) 나. 인수 및 정리 기간[※ 세부현황 ‘붙임’ 참조] - 인수기간 : 2020.09.~2021.10.(총2회) - 정리기간 : 2021.11.~2022.02. 다. 보관장소 : 서울기록원 행정박물 서고(3층) 3. 아울러, 해당 인수기록물에 대한 기관열람 및 정보공개청구 신청 시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기록열람담당(☎ 02-350-5628)으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서울기록원 행정박물 정리 현황 및 목록(2021년 정리대상) 1부. 끝. 서울기록원장 주무관 김은아 기록정책과장 김은실 서울기록원장 02/28 代김필래 협조자 시행 기록정책과-221 ( ) 접수 ( ) 우 03370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13 /전송 02-350-5605 / euna26@seoul.go.kr / 부분공개(5)
25476010
20220301055006
본청
기록정책과-221
D00000448397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