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자가격리자 발생에 따른 2교대 근무지정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공무원 근무규칙 (소방청훈령 제153호, 2020. 4. 7) 나. 소방행정과-7346(2019.7.26.)호 『교대제근무자 복무관리 가이드라인 시행 및 교육 알림』 다. 소방행정과-1516(2021.2.15.)호 『2021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알림)』 2. 현장대응단 자가격리자 발생으로 인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근무지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내용 및 기간 ○ 사고내용 : 현장대응단 자가격리자 발생 ○ 기 간 : 2022. 2. 28.(월) ~ 2022. 3. 5.(토) 나. 근무지정 변경 내용 일자 내용 2.28.(월) 3.1.(화) 3.2.(수) 3.3.(목) 3.4.(금) 기존근무 변경근무 ※ 市현장대응단-17489(2021.11.16.)호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소방력 확보 및 현장대응 철저 재강조(알림)』에 따른 출동 소방력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할 예정. 붙임 코로나19관련 소방력 확보 및 현장대응원칙(배포) 끝. 서무담당 이혜중 진압3대장 김영국 지휘3팀장 代권덕필 현장대응단장 02/28 정승원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54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현장대응단 / 전화 02-6913-7871 /전송 / joong0628@seoul.go.kr / 부분공개(6)
25475838
20220301055006
본청
현장대응단-1545
D0000044833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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