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 품 검 사 (수) 조 서(회의용 사무용품 구매)

<별지 제88호 서식> 물 품 검 사 (수) 조 서(회의용 사무용품 구매) 문서번호 요금과-3575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팀장 요금과장 김태석 代김수진 02/28 代김수진 계 약 건 명 회의용 사무용품 구매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2월 27일 납 품 기 한 2022년 3월 7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2월 28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2월 28일 검사(수) 장 소 요금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아니오( ○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2월 28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행정7급 직급 성명 조정숙 조정숙 代김수진 검수자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행정8급 직급 성명 최병진 최병진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1 모나미/네임펜F 타 8,500 1 0 1 중간글씨용, 흑색 2 모나미/형광펜 타 4,800 2 0 2 메모리-S/노랑 3 모나미/사인펜 타 3,000 4 0 4 351/청색 4 플러스/수정테이프리필 갑 30,000 1 0 1 WH-605R-2P/5mm6M 5 3M/포스트잇/팝업리필 개 2,400 10 0 10 KR-330/7676mm /100매/노랑 6 도루코/컷터칼 개 1,500 4 0 4 s101/DC-76 7 백셀/건전지 개 1,200 10 0 10 알카라인,AAA(2입) 8 알파/멀티마우스패드2 개 4,500 4 0 4 2302005mm 9 빅/유성펜 타 6,000 3 0 3 오렌지/0.7mm/적색 10 For LG/마우스 개 7,500 2 0 2 유선/LGA-M1100/블랙 이 하 여 백 물 품 검 수 사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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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품 검 사 (수) 조 서(회의용 사무용품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575 생산일자 2022-0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석 (02-3146-3288) 관리번호 D00000448393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