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의뢰 1. 정보시스템담당관-16212(2021.10.28.)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를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라. 계약방법 : () 마.입찰참가자격 : 바. 예산과목 : 정보시스템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100-201-02) 사. 사전절차 이행여부 아. 이호조 지출품의번호 :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추후 예산확정 시 지출품의 예정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정보화사업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보고 1부. 5. 입찰공고문(안)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부. 10. 긴급공고 사유서 1부. 끝. 스마트도시정책관 주무관 이운심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代이영미 스마트도시정책관 11/12 박종수 협조자 계약2팀장 代화웅기 환경교육팀장 代정문선 재무과장 권순기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154 ( 2021. 11. 12.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비공개
25469631
2022030105500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154
D00000440621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