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록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물품계약체결 통보(서울기록원 내 사이니지 슬로건 제작설치) 1. 운영지원과-969(2022.2.14.)호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물품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 기한 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토록 하여 지체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가. 계약현황 계 약 명 계약업체 계약금액 납품기한 서울기록원 내 사이니지 슬로건 제작설치 라우디자인 4,635,400원 2022.3.31. 나.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나목(소액수의계약) 다. 계약방법 : 전자수의시담 라. 계약일자 : 2022.2.23. 붙 임 : 용역계약서 1부. 끝. 주무관 주서진 운영지원과장 02/24 김필래 협조자 주무관 김준회 시행 운영지원과-1252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32 /전송 02-350-5605 / joosj82@seoul.go.kr / 부분공개(7)
25459420
20220226053007
본청
운영지원과-1252
D00000448162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