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서울 공공디자인 심의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계약의뢰 1. 디자인정책과-7661(’21.7.6.)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공공디자인 심의 관련 효율적인 의사결정 지원 및 지속가능한 자료 관리체계 구축을 위한 <서울 공공디자인 심의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체결을 의뢰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서울 공공디자인 심의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나. 소요예산: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2.12.31.까지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예산과목: 디자인 역량 강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디자인 개발,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제 및 서울디자인클리닉, 전산개발비 붙 임 1. 사업계획서 1부. 2. 입찰공고문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나라장터 사전공고 결과 1부. 7. 계약심사 제외사유서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디자인정책과장 주무관 신문정 공공디자인진흥팀장 권은선 디자인정책과장 02/23 최원규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1팀장 代김혜영 시행 디자인정책과-204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5층 / 전화 02-2133-2192 /전송 02-2133-1065 / shin_mj@seoul.go.kr / 부분공개(5)
25450281
20220225052007
본청
디자인정책과-2041
D0000044807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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