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안전도시, 서울!” 관악소방서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 목 개인보호장비[특수방화복 등 2종 24점]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21677(2021.12.3.)호「PBI(한컴라이프케어)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나. 안전지원과-21745(2021.12.3)호「특수방화복(하나산업)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다. 안전지원과-22144(2021.12.9.)호「공기호흡기 면체 등 68종 3,936점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 개인 보호장비를 배정하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인수하시기 바라며 개인보호장비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보호장비 배정 내역: 특수방화복 등 2종 24점 나. 배정일자: 2022. 2. 24.(목) 다. 배정장소: 본서 1층 소방행정과 창고 라. 개인장비를 수령한 직원 - 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통계→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본인확인 완료 마. 인수부셔에서는 인수증 출력, PDF파일로 스캔, 2022.2.25.(금) 전자문서로 제출 바랍니다. 붙 임 1. 개인보호장비 배정내역 1부. 2. 개인보호장비 인수증(예시) 1부. 3. 개인보호장비 관리기준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심재주 장비회계팀장 박종현 행정과장 02/23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84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6)
25445949
20220224052006
본청
소방행정과-1841
D00000448023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