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소방행정과-1814 결재일자 2022. 2. 22.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담당자 장비회계팀장 소방행정과장 소방서장 송민관 양덕주 윤진욱 02/22 정재후 협 조 - 노후 물품의 교체 등을 통해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 2022년 자산취득성 물품 구매 계획 강 서 소 방 서 (소방행정과) - 노후 물품의 교체 등을 통해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 2022년 자산취득성 물품 구매 계획 노후 물품의 교체 등을 통해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2022년 자산취득성 물품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 드림. Ⅰ 추진근거 소방행정과-2466(2022.1.28.)호「2022회계연도 정책사업비 및 기본경비 기관별 배정계획서 알림」 소방행정과-1257(2022.2.8.)호 「2022년 청사 시설물 유지 보수 기본계획」 Ⅱ 추진배경 자산취득성 물품 예산 배정에 따른 노후된 물품 교체 필요 노후물품 교체를 통한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필요 Ⅲ 현 실 태 본서 및 안전센터내 세탁기 부족으로 인한 피복 세탁 어려움 호소 예방과 및 현장대응단 다기능복사기 노후되어 업무처리 곤란 식당 및 대기실내 냉장고 고장(미배치)로 인한 여름철 근무환경 열악 <구매품목 수요조사 실시> ? 기 간 : 2022. 2. 7. (월) ~ 2. 11. (금) ? 대 상 : 내근 및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5개소) ? 조사방법 : 부서별 유선 및 메일을 통한 필요물품 조사 ? 조사결과 :『구매품목』참조 Ⅳ 사업개요 사 업 명: 2022년 자산취득성 필요물품 구매(5종 13점) 사업기간: 2022. 2. 21.(월) ~ 4. 29.(금) 배정예산: 소요예산: ○ 조달품목(4종 8점): ○ 비조달품목(1종 5점): 구매방법 ○ 조달품목: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구매 ○ 비조달품목: 일반구매 - 구매업체: - 대표자 및 연락처 대금지급 ○ 조달품목: 고지서 납부 ○ 비조달품목: 소방행정과 법인카드 결제 예산과목: 업무용정수물품 구입/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Ⅴ 구매품목 분 류 품 명 식별번호 수 량 단 가 총 금 액 (조달수수료 및 부가세 포함) 배정부서 조달 품목 비조달 품목 (설치비용 포함) Ⅵ 기대효과 노후물품 교체를 통한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다기능복사기 및 세단기 교체에 따른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 및 업무처리 속도 향상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견적서(비조달품목 1종 5점), 비교견적서 각 1부. 2. 사업자 등록증 1부. 3. 금액산출정보(조달품목 4종 8점) 1부. 4. 제품사양(조달품목 4종 8점, 비조달품목 1종 5점) 각 1부. 끝.
25436663
20220223053007
본청
소방행정과-1814
D00000447945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