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 직원 코로나19 확진 따른 근무지정 변경보고(2022.2.20.-2.23.)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130(2018.1.29.)호‘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13791(2019.12.21.)호‘외근 소방공무원 복무관리 운영사항 변경 알림’ 다. 소방행정과-1505(2022.2.11.)호‘오미크론 확산 차단을 위한 복무관리 방안 안내(이첩)’ 라. 코로나19 관련 동향보고(2022.2.19.) 2. 위와 관련하여 현장대응단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따른 근무지정 변경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22.2.20.(일) ~ 2.22.(화) / 3일 나. 근무형태 : 구조1팀 ? 구조2팀 2조 2교대 근무(당 ? 비) 구 분 2.20.(일) 2.21.(월) 2.22.(화) 2.23.(수) 2.24.(목) 구조 1팀 당번 비번 당번 야간 비번 구조 2팀 비번 당번 비번 주간 주간 구조 3팀 공가(자가격리) 야간 구조공작차 탑승직원 제외(기존 근무표 운영) 붙임 용산구조대 근무조정표(2.20.~2.25.) 1부. 끝. 담당자 이남규 지휘3팀장 이찬영 현장대응단장 02/21 이승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105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6943-1531 /전송 02-792-5117 / namgyu92@seoul.go.kr / 부분공개(6)
25432823
20220223053007
본청
현장대응단-1105
D00000447830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