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구급 대체인력 지원신청 접수결과 및 서류전형 시행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104(2022.02.03.)호 “2022. 영등포소방서 구급대체인력 채용 알림 및 홍보요청” 나. 소방행정과-1126(2022.02.03.)호 “2022년 구급대체인력 운영계획 보고” 2. 이와 관련 우리서 2022년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과 관련 지원신청서 접수결과 및 서류전형 서면심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지원신청서 접수 결과 1) 접수 기간: 2022.02.15.(화) ~ 02.18.(금) / 4일간 2) 접수 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3) 접수 장소: 영등포소방서 행정팀 사무실 4) 선발 인원: 3명 나. 서류 전형 서면심사 계획 1) 일 시 : 2) 장 소 : 3) 위 원 : ※ 위원 통보는 공람 및 유선처리 ○ 전형 방법 - 제출서류의 구비여부, 증빙서류에 대한 권한있는 기관의 발행여부, 유효기간 적정여부 등을 확인한 후 적?부 판정 - 공고일 현재 접수된 서류를 심사하되, 합격?불합격만을 결정하며, 응시자격 요건과 제출서류를 갖춘 자는 모두 합격처리 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02.21.(월) 17:00 ○ 영등포소방서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붙 임 1. 2022년 구급대체인력 응시원서 접수현황 및 접수대장 1부. 2. 서류 전형표 서식 1부. 끝. 담당자 김지웅 행정팀장 이상열 소방행정과장 윤영재 소방서장 02/21 권태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787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11 /전송 02-6981-7016 / rlawldnd0803@seoul.go.kr / 부분공개(5)
25425045
20220222055007
본청
소방행정과-1787
D000004478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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