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가맹점인데 제로페이는 결제대금이 ... 안녕하세요? 서울시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이태종 주무관입니다. 최근 서울사랑상품권 관련 업무가 서울pay+로 이관되는 과정에서 가맹점주께 불편함을 드린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현재는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대금이 카드대금과 합쳐져 신한카드(SHC) 이름 입금되거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가맹점에 정산처리 등에 있어 큰 혼란을 초래할 수 있기에 서울시에서도 이 문제를 최우선 순위에 두고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정에 차질이 없다면 3월 부터는 상품권과 카드 대금이 분리되어 처리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원활한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이태종 소상공인플랫폼총괄팀장 김명선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2/17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728 ( ) 접수 ( ) 우 04520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7층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 전화 02-2133-5147 /전송 02-2133-0714 / dlxowhd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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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19054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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