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울기록원 기록열람실 물품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기록관리강화, 기록관리 인프라구축운영, 서울기록원 시민참여프로그램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서울기록원 기록열람실 물품 구입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서울기록원 기록열람실 물품 구입비 지급 2. 구매처: (주)위메프 3. 구매물품: SSD 1TB 4. 구매목적: 열람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운로드한 기록물 파일 저장 5. 일 시: 2022.2.9(수) 6. 금 액: 금155,750원(금일십오만오천칠백오십원) 7. 지급방법: 운영지원과 법인카드 결제 후 입금처리 붙임 1. 물품검수조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지혜 보존서비스과장 02/16 원종관 협조자 주무관 주서진 운영지원과장 김필래 시행 보존서비스과-304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 전화 02-350-5628 /전송 02-350-5605 / jhmj124@seoul.go.kr / 대시민공개
25403931
20220218052007
본청
보존서비스과-304
D00000447510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