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악소방서 서장실 현황판 교체(2022.2.16.) 1.예산과목 -조직: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정책: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단위: 기본경비 -세부: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2. 관악소방서 서장실 현황판을 아래와 같이 교체하고자 합니다. 가. 일자 : 2022. 2. 16.(수) 나. 품목 및 수량 : 현황판 1종 2점 다. 구매업체 : 라. 구매금액 : 금198,000원(금일십구만팔천원) 마. 구매방법 : 소방행정과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현황판 시안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백승진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02/16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58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25400995
20220217052007
본청
소방행정과-1588
D00000447497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