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535 결재일자 2022. 2. 15.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심재현 장정호 02/15 최선혜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2022. 2.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2022년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을 위한 내부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Ⅰ 선정심사 개요 ?? 일 시 : ’22. 2. 14.(월) 10:00~10:30 ?? 장 소 : 시민봉사담당관 회의실 ?? 참 석 : 6명(시민봉사담당관 외 팀장 5명) ?? 심의대상 : 총 18건(39명) / 본청 6건(6명), 소방 12건(33명) Ⅱ 선정 결과 ?? 총 7건(14명) / 본청 3건(3명), 소방 4건(11명) 연번 소 속 칭 찬 내 용 1 위암 등 병력이 있는 92세 시민을 보호자가 원하는 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고열과 격리실 부족으로 7시간 넘게 병원 밖에서 대기하며 환자를 보살핌 2 중요한 입찰 일정과 겹쳐 다음 날까지 건설업 면허를 변경 등록해야 하는 급박한 상황에 있었던 시민에게 상세하고 친절히 민원 안내 3 주민감사를 준비하고 있으나 법령 이해 부족으로 답답해하는 시민에게 감사청구에 필요한 사항 및 감사로 다룰 수 없는 사항 등을 친절 안내 4 폐렴증세의 고엽제 후유증 환자를 병원이송하였으나 진료 불가 통보를 받고 다른 병원 27곳을 알아보며 환자 안위를 위해 최선을 다함 5 헌신적인 자세로 구급활동을 한 결과 1월 한 달 동안 2건의 칭찬 접수 ①산책 중 쓰러져 머리를 다친 시민에게 지혈 등 조치 후 병원이송 ②거동할 수 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시민을 안전하게 병원이송 6 가슴통증을 호소했으나 괜찮아졌다며 구급차를 돌려보낸 시민이 심장마비로 쓰러졌다는 신고를 받고 재차 출동, 적절한 응급조치 후 신속히 병원이송 7 녹색교통 운행제한 위반으로 수백만원의 과태료 통지를 받게 된 보행장애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대처 방법 등에 대해 친절히 안내 ?? 선정자 인센티브 : 상패(개인별) 및 상품권(건별) 지급 - 상품권은 선정 사례 1건당 10만원 지급을 원칙으로 하되 선정 사례 1건의 포상자가 3인 이상인 경우 20만원 지급 Ⅲ 향후계획 ?? 포상 대상자 선정결과 통보 : ‘22. 2. 16. ?? 상패제작 : ‘22. 2. 18 ~ 28. ?? 포상지급 : ‘22. 2월 말 또는 3월 초 붙임 : 1.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 심의대상자 현황(요약) 1부. 2.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심의대상자 세부 칭찬내용 1부. 3.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의결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80.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 대상자 현황(요약).hwpx

    비공개 문서

  •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심의대상자 세부 칭찬내용.pdf

    비공개 문서

  •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의결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1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535 생산일자 2022-02-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47431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