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2년 3월 당직근무 명령(2022. 3. 1.~2022. 3. 31.) 1. 우리 사업소 2022년 3월 당직근무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니, 당직근무자는 붙임의 근무 수칙을 준수하여 당직근무에 임하되, 특히 근무중 외부기관 점검 및 긴급누수 등 주요 사안 발생 시 동향보고[본부,소장,과(팀)장]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정규 근무시간 이후 화재예방, 보안점검, 외부인 출입통제, 정문 주차 차단기 차단상태, 관용차량(임대·이륜 포함)의 입?출고 여부 확인, 청사내·외 순찰을 실시하고 보안 및 방화 점검부에 서명 등 확인 점검에 철저를 기하고, 3. 당초 붙임 근무순서에 따라 편성된 당직 명령임에도 불가피하게 변경시 반드시 동성직원(숙직 시) 및 동일분야(일직 시) 직원과 상호 변경하여 승인요청 하시기 바라며,『행정지원과⇔요금과,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시설관리과 직원 상호 간』 4. 소내 순찰 및 보안점검 시 각 층 사무실 ? 화장실 ? 복도 내 불필요한 전원 및 전등은 소등하여 범국민적 에너지 절약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방적 당직 변경 자제(당직 변경은 상호 교환만 허용) - 당직 대직 후 대체 휴무 실시 등은 동료에 대한 불편 발생 요인이 되므로 불가피한 사유에 의한 당직변경만 허용. ※ 300mm이상 누수시 본부 동향보고 (300mm 미만 누수도 언론보도 있을 시 동향보고, 당직근무중 TV뉴스채널 고정) ※ 계량기 교체업무 담당직원 당직근무 한시적 제외 (’21. 12. 1. ~ ’22. 2. 28., 3개월간) ※ 전화민원콜 업무수행 직원 고지서 송달기간(고지서출력가능일로부터 일주일) 평일 숙직 편성시 순번 조정 붙 임 1. 2022년 3월 당직근무 명령 1부 2. 당직순번 1부 3. 당직근무수칙 1부 4. Arisu인포시스템 이사정산 매뉴얼 1부 5. 누수발생시 동향보고 방법 안내서 1부 6. 유충 민원 처리 요령 1부 7. 동향보고 서식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안도연 행정관리팀장 김태희 행정지원과장 02/14 김호남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618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1층 행정지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22 /전송 02-3146-2678 / deara8@seoul.go.kr / 부분공개(5)
25379467
20220215053507
본청
행정지원과-2618
D00000447336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