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사(수)조서(사무실 소모품 구입(커피 등))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893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급수운영팀장 급수운영과장 이선우 이승우 02/10 代이승우 계 약 건 명 사무실운영 소모품 구입(커피 등)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2월 9일 납 품 기 한 2022년 2월 11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2월 10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2월 10일 검사 (수) 장소 급수운영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 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2월 10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급수운영 과 토목9 직급 성명 김현성 이재헌 이승우 검수자 급수운영 과 토목8 직급 성명 이재헌 김현성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 목록 번호 물품명 규 격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합 계 □검수사진 끝.
25360891
20220211052007
본청
급수운영과-1893
D0000044709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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