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인사팀 사무용품(복합기CM2073 토너) 구매 인사팀 행정업무에 필요한 복합기(CM2073) 토너를 아래와 같이 구입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품목 : 인사팀 복합기(CM2073)토너 3EA 나. 구 입 처 : 다. 금 액 : 라. 구입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대금을 결제계좌 입금 조치 마. 예산과목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 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이민철 인사팀장 신민준 소방행정과장 02/09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174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서울소방재난본부 5층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35 /전송 02-3706-1339 / / 부분공개(7)
25352956
20220210052007
본청
소방행정과-3174
D00000447053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