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결 재 김정혜 代박선조 02/09 홍기관 협 조 명에 의하여 누수감면 신청과 관련 에 출장 조사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22 . 2 . 7 . 보 고 자 : 직 행정 9급 성명 : 김 정 혜 보 고 내 용 일 시 2022. 2. 7.(월) 11:00 ~ 13:00 건 명 누수감면신청 현장점검 보고서(신림동) 내 용 1.수전현황 고객번호 성 명 업종 가구수 구경(mm) 기물번호 민원요지 비고 2. 검침자료 연번 납기년월 당월 비 고 코드 지침 사용량 1 2 3 4 5 6 7 8 3. 건물현황(사용실태) 위 초등학교는 5개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누수를 발견한 건물은 2층 건물로 정보화센터동으로 사용중인 건물임. 내 용 4. 누수내용 위 수전은 12월 정례검침 후 사용량 격증 안내를 받고 점검한 결과 정보화센터동 2층 여자화장실 양변기에서 누수를 발견함. 12월 6일 양변기 부품 교체 후 수리 완료함. 5. 조사자 의견 ○조례위반 등 특이사항을 발견할 수 없으며 2층 여자화장실 양변기 수리 후 누수되는 곳은 없어 22년 2월 사용량 2,176㎥을 전년 동기 4개월인 20년 12월과 21년 2월 납기 평균 사용량인 905.5㎥을 기준으로 누수감면 처리하고자 함. <누수 수리 사진> 수리 사진 비 고
25348906
20220210052007
본청
행정지원과-2330
D00000447006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