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전화 1577-0199를 이용하실 때 불쾌감과 어려움을 느끼신데 먼저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경험에 대한 사실을 명확하게 하고자 반복하여 질문하는 상담인의 태도가 민원인의 호소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로 전달되었고 심리적 안정에도 도움을 드리지 못하였기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에 해당 상담사에게 주의·지도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교육 예정입니다. 1577-0199 전화연결이 되지 않은 것은 콜센터 시스템 관리업체를 통해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으로 연결되지 않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안내멘트 출력이 되지 않은 점과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작동 및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업체에 재점검을 의뢰하였고 향후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1577-0199는 휴식시간 없이 상시 운영되고 있으나 야간이나 휴일에 전화 이용이 집중되는 경우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며 향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입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보건의료정책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현아 실무사무관 이정목 보건의료정책과장 02/08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566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47 /전송 02-2133-0724 / cometru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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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10052007
본청
보건의료정책과-5665
D0000044695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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