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제기 결과 통지(구급 ****)

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제기 결과 통지(구급 ) 1. 응답소 민원 접수번호(2022. 1. 28. )호 「에 대한 질의」 2. 위 호와 관련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며칠 전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 건에 대해에서 접수처리 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귀하께서 저희 하는 과정에서 불쾌감을 드린 것에 대한 유감의 뜻을 전하며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민원내용의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당시 출동대원에게 현장활동에 대한 내용을 듣고 관련된 법령 및 규정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환자를 인계하는 곳은 은 정당하지 않았으며 최선의 방법은 아닌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염려하였던 부분에 대한 는 전혀 없었습니다. 최전선에서 오랫동안 코로나19의 여파로 병원관계자 그리고 저희 구급대원들까지도 확진자 진료와 이송체계로 많이 지쳐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쩌면 서로 의지 하고 믿고 서울시민에 대한 서비스제공과 안전을 위하는 일에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분들입니다. 당시 출동한 구급대원이 께 공격적인 이야기로 대하였던 부분과 조금 더 친절하게 대해드리지 못한 점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시 출동한 대원들에게는 철저한 교육으로 이송체계의 확립과 유사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친절함 등 강조 교육을 하겠으니 귀하께서 널리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귀하께 불쾌감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부탁드리며 저희 소방서에서도 병원관계자와 서울시민의 안전과 서비스향상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족 분들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송행민 재난관리과장 02/08 代김용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24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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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제기 결과 통지(구급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24 생산일자 2022-0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문희 (02-6942-1261) 관리번호 D00000446917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