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감염방지물품 및 PAPR 배정 계획 알림(2022년1차) 1. 市.재난대응과-1437(2022.1.19.)호「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알림(1차)」와 관련입니다. 2.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물품 배정을 아래와 같이 계획하오니 해당 부서는 인수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22.2.8.(화) ~ 2.10.(목) 나. 배정내용 : 붙임참조 다.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감염관리실 앞 3. 해당 센터에서는 물품인수 관련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 등에 따라 처리하시기 바라며 물품 이상 유무를 확인 후 2022.2.9.(금) 한 재난관리과(구급팀)으로 인수증 문서 제출 붙임 1. 감염방지물품 배정 내역 (22년 1차) 1부. 2. 물품 인수증(부서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종민 구급팀장 代서형근 재난관리과장 02/08 주원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09 ( ) 접수 ( ) 우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서초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구급팀 / 전화 02-532-1149 /전송 02-599-0119 / / 부분공개(5,6)
25347424
20220210052007
본청
재난관리과-909
D00000446920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