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자체 종합감사 결과 처분 요구 이행실태 감사 일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2021년 자체 종합감사 결과 처분 요구 이행실태 감사계획 알림(상반기) 나. 「2021년 자체 종합감사 결과 처분 요구 이행실태 감사 일정 변경 알림(상반기) 2. 2021년 상반기 자체 종합감사 결과 처분 요구 이행실태 감사 일정을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수감에 차질이 없도록 이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감사구분 : 처분 요구사항 이행실태 감사 나. 감사범위 : ‘21. 3. 4. ~ 3. 17. 자체 종합감사 결과의 처분 요구사항 이행실태 다. 감사일정 : ’22. 2. 15.(화) ~ 2. 16.(수) 라. 감사방법 : 서면 및 실질 감사(현지확인) 병행 ※ 코로나19 감염병(오미크론) 정부 정책 강화시 비대면(온라인,서면 감사)으로 진행 붙임 2021년 관악소방서 종합감사 결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주명하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02/08 代허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8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2 /전송 875-4373 / wnaudgk@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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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09053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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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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