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긴급) 지방자치단체구매카드 결제계좌 운영현황 자료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재정정책과-460(2022.1.28.)호 및 재무과-4770(2022.2.3.)호, 재무회계과-1296(2022.2.3.)호와 관련, 서울시 지방자치단체구매 카드 결제계좌 운영현황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 따라, 2. 각 부서에서는 ① 자체 검사반을 편성하여 지방자치단체구매카드(법인카드, 제로페이Biz) 계좌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붙임 2>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2. 2. 4.(금) 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사기간 : ’22. 2. 3.(목) ∼ 2. 4.(금) 나. 검사대상 : ’19.1.1 ~ ’22.1.31 기간동안 각 부서의 법인카드 결제계좌, 제로페이Biz 결제계좌의“기금 입출금 등”부적정 사용내역 다. 검사방법 : 사업소 각 부서별로 검사반을 편성하여 검사 실시 ○ 검사반 편성(3인 1조) : 일상경비출납원(지출원), 회계관련 직원(2인) 라. 제출방법 : 붙임2 서식 작성하여 행정지원과로 제출 붙임 1. 지방자치단체 구매카드 결제계좌 운영현황 조사 공문 1부. 2. 2021년도 지방자치단체 구매카드 결제계좌 현황(제출서식)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도지형 행정관리팀장 박은화 행정지원과장 02/04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2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1층 행정지원과 / 전화 3146-3246 /전송 3146-3279 / ehwlgud@seoul.go.kr / 부분공개(6)
25318521
20220205054007
본청
행정지원과-1629
D000004467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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