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10 결재일자 2022. 2. 3.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종회 한재훈 02/03 안병희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1월)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2. 1. 요금관리부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1월)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1월 수행실적을 다음과 같이 보고드림 1 용 역 개 요 ○ 계약건명 : 2022년, 2023년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용역(장기1차) ○ 사업기간 : 2022.1.1. ~ 12.31(12개월) ○ 과업내용 - 본부 및 사업소 정보통신장비 정기점검 및 장애처리 - 정보통신시스템 보안업데이트 등 보안관리 - PC 등 다기능 사무기기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수행방법 -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상주직원 6명 - 시스템 점검 : 물품 제조공급사 비상주 인력 정기점검 지원 2 유지관리 대상 ○ 정보통신장비 ○ 정보통신회선 3 수 행 실 적 ?? 추진기간 : ′22. 1. 1. ~ 1. 31. ○ 주요장비 정기 및 수시 점검 : 특이사항 없음 - 악성코드 유포 방지를 위한 22개 URL 침입방지시스템 등록(1/20) ○ 장애처리 및 업무지원 - 영등포정수센터(월드컵대교 남단 양화교 램프구간) 자가통신망 장애처리 ? 임시복구(1/10), 신규 맨홀 추가 후 완전복구(1/15) ※ 재발방지를 위하여 2월 중 서울시 지하시설물 관리시스템 등록 예정 - 본부(시설부) 조직개편에 따른 행정전화 관리체계 변경 적용(1/6) - 수도사업소 부속실 기능전환 계획에 따른 행정전화 이전 (1/3~1/7) - 요금제도과 요금팀 본관3층으로 이전에 따른 통신망 이전 (1/17) - 본부 총무과 보안FAX 이설, 주차제어 콘트롤러 추가 설치(1/17) - 본부 수계상황실 네트워크스위치 설치 및 LAN 5회선 신설(1/18) - 본부 생산부, 요금관리부, 경영관리부 재실등 이전 (1/21) 영등포정수센터 자가통신망 장애 긴급복구 본부 주차제어 콘트롤러 단말기 추가 본부 사무실 재실등 이전 ○ PC 등 사무기기 업무지원 및 주요 장애처리 - 컴퓨터 하드 교체, 키보드 교체, CMOS 초기화 등 H/W 장애처리 - 차세대업무관리시스템 적용 대비 한글프로그램 및 문서암호 프로그램 설치, 재택근무자 원격지원, 컴퓨터 운용환경 재설정 등 S/W 관련 - 행정업무용 프로그램 장애 관련 전산정보과 이관 ?? 운영실적 평가 - 차세대업무관리시스템 오픈에 따른 상용프로그램 설치로 인한 증가 ○ 운영장비의 정기점검으로 안정적 정보통신망 서비스 제공 ○ 중요 통신장애의 신속한 복구, 주요 현안업무 지원 등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용역 과업을 차질없이 수행함 4 행 정 사 항 ?? 1월 기성부분 검사원 지정 ?? 유지관리 용역 기성검사 ○ 기성현황 (단위:원, VAT포함) 0 붙임 : 1. 부분준공신고서 및 점검결과 1부. 2. 장애처리 및 지원 세부현황 1부. 3. 중대재해 관련 협의체 작업장 점검표 1부. 끝.
25312477
20220205054007
본청
전산정보과-1110
D00000446538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