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재배치 및 사무환경개선 공사 계약 의뢰 및 시행 청사 내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사무실을 재배치 하고 효율적인 사무공간 운영과 직원 근무여건 및 환경을 개선하고자 아래와 같이 계약 체결 의뢰합니다. 가. 용 역 명: 사무실 재배치 및 사무환경개선 공사 나. 소요예산: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공공운영비 (99202 기본경비) 다. 준공기한: 2022.2.18.(금) 라. 계약방법: 수의계약 - 관련근거:『지방계약법 시행령』제25조제1항제5호(소액) 마. 계약상대자: - 주소: 【추산필 2022.1.28. 번호 2446】 붙임 01. 사무실 재배치 및 사무환경개선 계획 1부. 02. 견적서 및 설계내역서 2부 03. 사무실 배치 등 도면 1부. 04. 시방서 1부. 05. 사업자등록증, 면허, 자격증 등 1부. 0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07. 녹색제품구매 가능 검토서 1부. 08.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09.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10. 퇴직공무원조회 1부. 11.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서약서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박해옥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주무관 정은희 행정지원과장 최진경 중부수도사업소장 01/28 박동석 협조자 행정지원과장 최진경 시행 행정지원과-183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5)
25300387
20220204055007
본청
행정지원과-1830
D00000446384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