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심사 결과알림(2021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계약심사 결과알림(2021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1. 안전총괄과-16602(2021. 10. 27)호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인쇄 2) 심사평가 결과 (단위 : 천원) 예산서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조정액 (C) =A-B 조정률 (C/A) 기본경비 사무관리비 140,023 22,000 20,900 1,100 5.00%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부서별 조치사항 1) 발주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 처리 규칙」제7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2) 예산부서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9호)」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2. 아울러 위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 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이의신청 내용에 대해 재심사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심사결과 내역서 1부. 2. 견적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 요청 양식 1부. 끝. 수신자 예산담당관,재무과장,안전총괄과장 주무관 권미정 구매심사팀장 이태영 계약심사과장 11/01 손병하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529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9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8 /전송 02-2133-1043, 02-768-8931 / kmjbirdy@seoul.go.kr / 부분공개(5 7)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계약심사 결과알림(2021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계약심사과
문서번호 계약심사과-15292 생산일자 2021-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미정 (02-2133-3318) 관리번호 D0000043970027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계약심사 > 원가계산심사조정 > 물품제조구매및인쇄물계약심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