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코로나19 대응 방역물품 보관관리" 용역 계약심사 결과 통보 1. 안전지원과-14297호(2021. 11. 26.)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2022년 코로나19 대응 방역물품 보관관리 용역 2) 심사평가 결과 (단위 : 천원) 예산서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조정액 (C = A-B) 조정률 (C/A) 코로나19 대비 방역물품 비축관리 사무관리비 410,000 345,400 341,704 3,696 1.07%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해당 부서별 조치사항 1) 발주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 처리 규칙」제7조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2) 예산부서 -「지방자치단체 회계관리에 관한 훈령(제172호)」제23조의2 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2. 아울러 위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 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이의신청 내용에 대해 재심사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주요 심사내용 1부. 2. 심사결과(원가계산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요청 양식 1부. 끝. 계약심사과장 수신자 안전지원과장,예산담당관,재무과장 주무관 권순영 용역위탁심사팀장 손철주 계약심사과장 11/29 손병하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683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2 /전송 02-2133-1032 / kwonsy@seoul.go.kr / 부분공개(5)
25293957
20220201035008
본청
계약심사과-16834
D00000441767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