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지역상생박람회 언론 홍보 계획

문서번호 대외협력담당관-8372 결재일자 2021. 10. 2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대외정책팀장 대외협력담당관 유다움 고경인 10/27 최승대 협조 2021년 지역상생박람회 언론 홍보 계획 2021. 10. 대외협력담당관 2021년 지역상생박람회 언론 홍보 계획 지역특산물 라이브커머스로 진행되는 2021년 지역상생박람회 인지도 제고와 참여 확산을 위해 중앙 및 지역 언론 매체에 광고를 의뢰하고자 함 ?? 추진방향 ○ 중앙 및 지역 일간지 등의 매체 광고로 해당 지역상생박람회 홍보 ○ 행사내용 보도 및 향후 지역상생 관련 다양한 기획기사 유도 ?? 추진계획 ○ 광고기간 : ’21. 10. 27.(수) ~ 11. 5.(금) ○ 대상사업 : 2021 지역상생박람회 라이브커머스 ○ 홍보방법 : 지면광고(중앙·지역 일간지), 배너광고(인터넷매체) ○ 대상매체(안) - 중앙(3개) : - 지역(28개) 경북권(4) 전남권(5) 전북권(5) 충남권(4) 충북권(6) 강원권(2) 경기권(2) ?? 소요예산 : ?? 향후일정 ○ 광고 일정 협의 및 광고 의뢰 : ’21. 10. 27.~10. 29. ○ 광고 게재 및 관련기사 보도 추진 : ’21. 10. 28.~11. 5. 붙임1 2021 지역상생박람회(온라인 판매전) 개요 ?? 행사개요 ○ 기 간 : 2021. 11. 1.(월) ~ 11. 5.(금) ○ 주 최 : 서울특별시,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 농어촌군수협의회 : 전국 82개 郡 중 72개 郡 참여(회장 : 충북 증평) ○ 참가대상 :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추천 지자체 ※ 24개 지자체 40개 생산자 참여(4개 지자체 8개 업체 라이브커머스 미추진) ○ 주요내용 :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역 농특산품 판매 ※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위한 필수 조건인 스마트스토어 사전 구축 및 운영 ?? 주요 프로그램 라이브커머스 ○ 기 간 : ’21. 11. 1.(월)~11. 5.(금) ○ 대 상 : 20개 지자체 32개 업체 ○ 회 차 : 32회(1일 6회, 회당 30분 1개 업체 참여) 스마트 스토어 ○ 기 간 : ’21. 10. 26.(화)~11. 30.(화) ○ 대 상 : 24개 지자체 40개 업체 붙임2 지역 언론 매체 및 금액 ?? ○ 지면광고 게재일 : ’21. 10. 27.(수) ~ 11. 5.(금) 중 각 1회 (발행일 기준) 연번 지역 매체명 발행부수 규격 금액 (단위:천원) 비고 계 1 경북권 2 3 4 5 전남권 6 7 8 9 10 전북권 11 12 13 14 15 충남권 16 17 18 19 충북권 20 21 22 23 24 25 강원권 26 27 경기권 28 붙임3 광고시안 ?? 지면(전면) ?? 지면(하단) ?? 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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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지역상생박람회 언론 홍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대외협력담당관
문서번호 대외협력담당관-8372 생산일자 2021-10-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유다움 (02-2133-6654) 관리번호 D00000439320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