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변경 의뢰(드론공간정보 구축 및 운영환경 조성) 수정 1.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드론공간정보 구축 및 운영환경 조성」용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계약 변경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드론공간정보 구축 및 운영환경 조성 ○ 계약업체 : 중앙항업㈜ 컨소시엄 ○ 과업내용 : 시 주요변화지역 및 부서 맞춤형 드론공간정보 구축 나. 변경내용 (단위 : 천원) ○ 예산과목 : 공간정보담당관,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 기본인프라 구축, 드론공간정보 운영, 사무관리비 붙 임 1.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변경) 1부 3. 합의각서(안) 1부 4. 산출내역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박석균 공간정보기획팀장 서미연 공간정보담당관 10/13 박희영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03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835 /전송 02-2133-1070 / parkdol@seoul.go.kr / 부분공개(5)
25293580
20220201035008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0317
D00000437920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