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공무원 근무일과표 개선의견 수렴 알림 1. 본부 소방행정과-2444(2022.1.28.)호 『소방공무원 근무일과표 개선의견 수렴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현행 「소방공무원 근무규칙」에 의하면 출동 등 특별한 사유가 없을 시 별표1 또는 별표2에 규정되어 있는 '소방공무원 근무일과표'를 따르도록 하고 있고, 이에 대하여는일과표 대로 움직일 수 없는 현장과의 괴리 등을 이유로 이를 폐지 또는 개선하자는 의견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3. 이에 현행 소방공무원 근무일과표 개선방안에 대한 각 부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의견이 있으신 부서에서는 2022. 2. 3.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근무일과표 개선의견 제출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진성경 행정팀장 안성일 소방행정과장 01/28 류중무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63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2층 소방행정과 (무학동)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jsk8535@seoul.go.kr / 대시민공개
25290184
20220129062007
본청
소방행정과-963
D0000044643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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