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구급대원 업무처리 민원

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구급대원 업무처리 민원 평소 소방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저희 소방활동 중 불편함을 느끼셨던 부분에 대해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입니다. 귀하께서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저희 광진소방서 구급대가 이송한 건으로 확인하였으며, 에 대해 질의 하셨습니다. 저희 구급대는 출동 중 환자의 상태를 미리 파악하여 최적의 병원으로 신속히 이송 해드리고자 신고자와 연락을 하면서 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도착 전 미리 얻은 정보를 참고하고 현장 도착 후 저희가 직접 상태를 확인한바 보통 또한 그리고 위 사항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우영미 구급팀장 윤영남 재난관리과장 01/27 백종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89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구급팀 (구의동) / 전화 02-6981-6661 /전송 02-6981-6648 / 20633@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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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구급대원 업무처리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광진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89 생산일자 2022-01-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우영미 (02-6981-6661) 관리번호 D000004463048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