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정비내역 알림 1. 본부 재난대응과-1944(2022.1.25.)호 「소방용수시설 정비내역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21년도 소방용수시설 정비 상세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해당 119안전센터는 자체 관리자료과 대조하고 정비결과를 검수, 현행화 하여 고장 소방용수시설 저감 및 급 수운영체계 유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 보수·이설 등(2021년도 정비분) / 노후밸브 교체 제외 - 검수결과 이상 무 → 고장 관리내역에서 삭제(119행정정보시스템 조사부 반영) - 이상 및 불량 발견 시 → 재보수 요청(관할 수도사업소) 붙임 2021년 소방용수시설 정비내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성준 대응총괄팀장 김용철 재난관리과장 01/26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5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5267168
20220127054007
본청
재난관리과-551
D00000446190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