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119구급대원 현장 활동에 대한 민원 요청"

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119구급대원 현장 활동에 대한 민원 요청" <민원요지>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119구급대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구급대원이 현장에서 환자와 보호자를 대하는 태도 및 활동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구급대원 현장 활동 태도 등 특별교육을 통하여 유사사례가 재발되지 않토록 조치하였습니다. 나. 환자를 대하는 친절도에 대해서도 숙달 될 때까지 교육을 통하여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민원인님의 의견과 충고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운영 좌경호(☏02-6981-60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서은정 재난관리과장 01/25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4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1 /전송 02-6981-6018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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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119구급대원 현장 활동에 대한 민원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64 생산일자 2022-01-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좌경호 (02-6981-6061) 관리번호 D00000446116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