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119구급대원 현장 활동에 대한 민원 요청" <민원요지>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119구급대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구급대원이 현장에서 환자와 보호자를 대하는 태도 및 활동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구급대원 현장 활동 태도 등 특별교육을 통하여 유사사례가 재발되지 않토록 조치하였습니다. 나. 환자를 대하는 친절도에 대해서도 숙달 될 때까지 교육을 통하여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민원인님의 의견과 충고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운영 좌경호(☏02-6981-60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서은정 재난관리과장 01/25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4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1 /전송 02-6981-6018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25264859
20220127054007
본청
재난관리과-564
D0000044611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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