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제목 : 서울페이플러스 이용 불편 관련 민원 민원내... 안녕하세요. 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기존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울페이플러스라는 새로운 앱을 사용하라는 점과 앱이용 부분에 대한 불편사항에 대한 것 등으로 파악됩니다. 기존 앱이 아닌 서울페이플러스 설치 및 사용에 관해서는 지역사랑상품권법에 따라 법적으로 자격이 있는 상품권 판매대행점을 공모하였고, 새로운 판매대행점이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22년 서울사랑상품권은 신규 판매대행점인 신한컴소시엄을 통해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서울페이플러스를 설치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에서는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발생하는 불편사항은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빠른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최대한 해결 될 때까지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페이플러스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최정아 주무관(02-2133-5144)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최정아 디지털혁신팀장 代서은성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1/25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74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24 씨티스퀘어 17층 / 전화 02-2133-5144 /전송 02-2133-0708 / jeong89@seoul.go.kr / 부분공개(6)
25264625
20220127054007
본청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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