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과-448 결재일자 2022. 1. 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과장 경영지원부장 서울역사박물관장 김효용 최병석 장화영 01/25 김용석 협 조 총무과장 김춘섭 물품보관함 운영 및 관리 계획 2022. 1.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물품보관함 운영 및 관리 계획 박물관 내 물품보관함을 전문업체에서 렌탈하여 물품보관함 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관람객 편의를 도모하고자 함. 사 업 개 요 ? 건 명 : 물품보관함 운영 및 관리 ? 운영방식 : 렌탈(매월 지급) “【붙임4】 물품보관함 변경 및 선정 사유” 참조 - 서울시 공공기관 등 납품 실적이 우수하고 물품보관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련 업무를 10년 이상 지속적으로 유지한 업체 선정 ? 렌탈기간 : 2022. 3. ~ 2025. 2.(36개월) - 주 요 내 용 ? 제품사양 “【붙임2】 물품보관함 상세내역” 참조 위치 사용형식 보관함 규격(조) 수량(조) 비고 정문 바깥쪽 벽면 (뮤지엄서비스센터 방향) 전자식 900 ×1920 ×550 4조(40칸) 1조 : 2열 5단(10칸) ? 임대업체 : ※ 사업실적 - 서울시 안심택배보관함(50개소이상) 및 전국 17개 지자체 안심택배보관함 납품 - 서울도시철도 117개 역사 및 대전도시철도공사 물품보관함 납품 ? 물품보관함 이용 및 유지관리 조건 - 물품보관함 이용은 휴대폰 인증에 의함 ※ 통신 불량 등 장애발생시 수동키 방식으로 전환 - 3일 이상 장기보관물품 회수 요청 메시지 전송 및 월 2회 수거 - 이용객 민원의 즉각 대처 및 불편 해소를 위한 콜센터 운영 - 정기점검 : 월 1회 추 진 일 정 ? ‘22. 1. : 사업 계획 수립 ? ‘22. 2. : 기존 장비 철거 및 고철 처리 ? ‘22. 2. : 물품보관함 설치 및 시운전 기 대 효 과 ? 휴대폰 인증을 통해 무분별한 물품보관함 선점 및 장기간 물품 보관 예방 ? 장기보관 물품을 신속히 처리하여 물품보관함 부족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 적시에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 ? 임대업체의 콜센터 상담원 운영으로 민원처리 및 만족도 제고 - 터치스크린 등 물품보관함 이용 불편을 신속 처리 - 발생 민원에 대한 적극적인 응대로 박물관 이용만족도 제고 첨 부 : 1. 물품보관함 이용계약서 1부. 2. 물품보관함 상세내역 1부. 3. 렌탈견적서 2부. 4. 물품보관함 변경 및 선정 사유 1부. 끝.
25261464
20220126054507
본청
시설과-448
D00000446129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