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차세대 업무관리 시스템 운영 및 기존 업무관리시스템 운영 중단 안내 1.관련근거 가. 시 정보공개정책과-1390(2021.1.18.)호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직원 시범운영 안내 및 참여자 명단 제출 요청” 나. 시 정보공개정책과-1528(2022.1.20.)호 “기존 업무관리시스템 서비스 중단 일정 및 조치사항 안내” 다. 안전지원과-1682(2022.1.24.)호 “서울시 차세대 업무관리(전자문서)시스템 시범 운영 참여 강조” 2. 차세대 업무관리 시스템 전환에 따라 119행정정보시스템 및 서울시 업무관리시스템 사용에 제한 사항이 있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가. 119행정정보시스템과 서울시 업무관리시스템 간 문서연계 불가 1) 사 유: 119행정정보시스템과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간 문서 연계 등 테스트 2) 일 시: 2022. 1. 25.(화) 19:00 ~ 21:00 나. 기존 서울시 업무관리시스템 운영 중단 1) 2022. 1. 28.(금) 18시부터 기존 ‘서울시 업무관리시스템’운영 중단 2) 2022. 2. 3.(목) 7시부터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 3) 1.28.(금) 18시 이전까지 모든 문서 처리 필요 다. 차세대 업무관리 시스템 1) 링 크: https://seoul.cseoul.go.kr/ 2) 시범운영: 2022.1.24.(월) ~ 28.(금) 3) ID / PW: 행정포털ID / 12345! 4) 의견제출: 시스템 화면 우측 상단 ‘서비스요청’메뉴에 등록 5) 문의사항: 정보공개정책과 업무혁신팀(2133-5675, 5677. 5697) 붙임 1. 관련 공문 2부. 2. 기존 업무관리시트템 서비스 중단 일정 및 조치사항 1부. 3. 업무관리시스템 안내자료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지훈 장비회계팀장 김선군 소방행정과장 01/25 代김경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강남 소방서 / 전화 02-6981-7424 /전송 02-566-5695 / ajh1088@seoul.go.kr / 부분공개(5)
25258957
20220126054507
본청
소방행정과-1054
D0000044607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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