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관업무(드론) 이관에 따른 업무처리절차 안내 1. 市 재난대응과-1862호(2022.1.25.)호 “소관업무(드론)이관에 따른 업무처리절차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재난현장의 첨단과학 장비인 드론운영과 관련하여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한 관리부서 일원화에 따른 유지?관리 업무처리절차를 통일 및 재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업무처리절차 요약도 ? 고장발생시 고장발생 예산재배정요청 고장수리 관련자료 제출 운용부서 고장발생보고→ 소방서 구조팀 소방서 구조팀 예산재배정 요청→ 본부 구조대책팀 소방서 구조팀 조치완료 후 드론 배정→ 소방서 운영부서 본부 담당자에게 메일 송부 (붙임 참조) ○ 업무처리절차 요약도 - 제3자 피해발생 시(대인,대물) 사고발생 사고통보 사고처리 후속조치 운용부서 ‘즉시’ 안전조치 및 2차 피해방지 소방서 구조팀 유선통보 → 본부 구조대책팀 본부 구조대책팀 사고경위조사 및 피해처리(보험) 본부 구조대책팀 유사사고방지 교육 등 후속조치 실시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구조대에서는 기존 월보 및 수리등 업무처리를 재난관리과로 제출 및 문의 붙 임 업무처리 세부사항(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예방과장,수궁119안전센터장,고척119안전센터장,구로119안전센터장,신도림119안전센터장,공단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명규 구조팀장 신현후 재난관리과장 01/25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0 ( ) 접수 ( ) 우 / 전화 02-2681-1408 /전송 / jmkyu80@seoul.go.kr / 부분공개(5)
25258336
20220126054507
본청
재난관리과-510
D00000446111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