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서울시청 통화연결음 안내멘트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박용기 귀하 (경유) 제목 민원회신 (서울시청 통화연결음 안내멘트 관련)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시의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현재 송출 중인 서울시청 통화연결음과 관련하여, 말씀 주신 환기와 선제검사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내용은 중앙방역대책본부가 지침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강조해온 바 있습니다. 서울시는 이러한 내용을 시민들에게 보다 쉽게 제공하고 알리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통화연결음을 제작하여 운영 중임을 말씀드립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전의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박혜진 주무관(02-2133-644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혜진 소통기획팀장 김성연 시민소통담당관 01/21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2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87 / genie032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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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서울시청 통화연결음 안내멘트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264 생산일자 2022-0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혜진 관리번호 D00000445931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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