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설 대비 자체 종합대책 알림 1. 행정지원과-1389(2022.1.21.)호와 관련입니다. 2.「2022년 설 대비 자체 종합대책」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하게 대처하여 시민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 종합상황실 운영 안내 】 ? 운영기간 : 2022. 1.28.(금) 18:00 ~ 2.3.(목) 09:00, 6일간 ? 운영방법 : 당직근무자가 당직실에서 상황실 기능유지 ? 주요임무 : 각종 상황의 조치?기록 및 보고, 수돗물 안정공급 및 비상급수체계 유지 등 ? 근무자 편성 : 총 32명 (주간 4명, 야간 2명) ? 일일보고 - 일일상황 및 조치내용, 사건?사고, 특기사항 등 - 매일 14:30, 22:30까지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 보고 ? 긴급보고 - 긴급상황 발생 시 우선 해당과장, 소장, 본부 종합상황실에 유선보고 후 - 육하원칙에 의거 상세히 작성해 FAX 보고 붙임 2022년 설 대비 자체 종합대책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해옥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1/21 최진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11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13 /전송 02-3146-2244 / okpho@seoul.go.kr / 부분공개(6)
25244506
20220122055007
본청
행정지원과-1411
D0000044590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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