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2차분)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동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2차분) 1. 현장대응단-5273(2021. 8. 26.)호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대응단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물품(커피머신)의 2차분 임차계약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품 목: 큐밍스타 커피머신(HQC1811OBO) 1대 나. 기 간: 2022. 1. 1. ~ 2022. 12. 31.(2차분, 12개월) 다. 계약업체: (주)현대렌탈케어(올림픽로 753 우진빌딩, ☎1800-8888) 라. 설치장소: 현장대응단 2층 사무실 마. 계약방법: 수의계약(장기계속계약) 바. 소요예산 1) 2차분 가) 계약기간: 2022. 1. 1. ~ 2022. 12. 31. (12개월) 나) 계약금액: 금286,800원(금이십팔만육천팔백원) '월23,900원 x 12개월' 2) 총차분 가) 계약기간: 2021. 9. 1. ~ 2026. 8. 31. (60개월) 나) 계약금액: 금1,434,000원(금일백사십삼만사천원) 사. 지출방법: 장기계속계약 후 차분별 매월 기성금을 해당 업체 계좌 이체. 아. 예산과목: 강동소방서 현장대응단,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붙임 1. 계획문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계약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장봉수 진압3대장 이길린 지휘3팀장 나종성 현장대응단장 01/21 신용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386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 현장대응단 (성내동) / 전화 02-6981-7750 /전송 02-6981-7751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hwp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2차분).hwpx

    비공개 문서

  • 계약서(현대렌탈케어)_20220121094038.pdf

    비공개 문서

  • 현대렌탈케어 사업자등록증(2020.04)_20220121094038.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2차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동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386 생산일자 2022-0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장봉수 (02-6981-7750) 관리번호 D00000445916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