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동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2차분) 1. 현장대응단-5273(2021. 8. 26.)호 '현장대응단 사무실 운영 물품(커피머신) 임차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대응단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물품(커피머신)의 2차분 임차계약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품 목: 큐밍스타 커피머신(HQC1811OBO) 1대 나. 기 간: 2022. 1. 1. ~ 2022. 12. 31.(2차분, 12개월) 다. 계약업체: (주)현대렌탈케어(올림픽로 753 우진빌딩, ☎1800-8888) 라. 설치장소: 현장대응단 2층 사무실 마. 계약방법: 수의계약(장기계속계약) 바. 소요예산 1) 2차분 가) 계약기간: 2022. 1. 1. ~ 2022. 12. 31. (12개월) 나) 계약금액: 금286,800원(금이십팔만육천팔백원) '월23,900원 x 12개월' 2) 총차분 가) 계약기간: 2021. 9. 1. ~ 2026. 8. 31. (60개월) 나) 계약금액: 금1,434,000원(금일백사십삼만사천원) 사. 지출방법: 장기계속계약 후 차분별 매월 기성금을 해당 업체 계좌 이체. 아. 예산과목: 강동소방서 현장대응단,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붙임 1. 계획문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계약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장봉수 진압3대장 이길린 지휘3팀장 나종성 현장대응단장 01/21 신용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386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 현장대응단 (성내동) / 전화 02-6981-7750 /전송 02-6981-7751 / / 부분공개(7)
25240573
20220122055007
본청
현장대응단-386
D000004459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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