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수도세관련질문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께서 국민신문고에 제출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2021년 5월에 이사오셨는데 수도요금고지서를 받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신혼빌라는 공동주택으로 보통 수도요금고지서를 개별호수 우편함에 수도계량기 검침원이 송달을 합니다. 전화로 고객님께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신혼빌라는 복도 중에 있는 개별호수 우편함에 수도요금고지서를 투입해 왔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윤태현(02-3146-35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 댁내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윤태현 요금관리1팀장 김정규 요금과장 01/20 서경란 협조자 시행 요금과-150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통일로26길 41 서부수도사업소 / http://water.seoul.go.kr 전화 31463594 /전송 02)3146-3639 / / 부분공개(6)
25237586
20220122055007
본청
요금과-1502
D0000044583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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